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2.08.07 13:28



주소 부산 수영구 남천동 203

전화번호 051-626-6015
가는법 지하철 2호선 남천역 하차 3번 출구, 옵스(Ops) 우측 30m에 위치


돼지 국밥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먹고 싶다는 생각을 안하는 한사람으로서..,
텔레비젼에 나온 집은 꼭 가보고 싶다는 미식가?로서....
방문한 신창 국밥집.
외관이 좁아 보여서, 매장이 작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방까지 있는..
들어가면 큰 매장인 곳이였다.
 


국물은 간이 되어 있다?
먹어보고... 새우젓, 소금을 넣는다?
국물을 먹어보니, 진짜 짭쪼롬하게 양념이 되어 있으니,
특별히 양념을 넣을 필요는 없을 듯...


올림픽 경기 중계로 인해..아저씨들이 많은 신창 국밥집.


반찬이 세팅되는데, 김치, 파, 양파, 고추, 쌈장, 새우젓.


새우젓이 이렇게 깨끗한거 처음봐~!
김치도 대박~!


간단한 듯 보이면서도 깔끔한 맛인 반찬이였다.

 

음..... 다른 돼지국밥과 다르군.....
국물이 헐겋군....


맛은...돼지 냄새 전혀 안 나고, 깔끔한 맛.
'오홍~의외인데...???'


이것이 백미다.
수육, 수육에 순대도 2개 나온다.ㅋㅋㅋㅋㅋ
가격이 8,000원. 수육백반치고는 비싼편.


신통방통 순대.
이거...다른 집 순대랑 맛이 다름.
그냥 안 먹고, 톡~터트려서 먹으면, 밥과 어울리게 샤샤샥~퍼진다는....
안에 당면이 안 들어있고 고기가 들어있다.


수육
쌈밥집도 가보고, 보쌈집도 가보고 했지만, 이 집 수육은 대박~
어금니를 금으로 씌울거라서 긁어내고, 일주일 뒤, 금 넣는 치료중이라...
딱딱한거, 쫄깃한거...이런거 못 먹는데...
수육....입안에서 스르르~녹는 맛. 캬~~

 

양파도 왕 신선....


이 밑에 접시가 무엇인가? 여쭤보니, 수육이 계속 따뜻하게 유지되도록하는...
그릇이였다는... 마지막 한점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신창국밥


가격은 이렇게....
 
국밥 6,000원
따로밥 7,000원
수육밥 8,000원
수육 15,000원(소), 25,000원(대)


맛은 별점 5점 만점에 5점. 가격은 다소 아쉬운 부분. 넘 비싸...
수육밥 8천원 2명이면 16,000원. 헉....
여자 둘이라면 한 그릇 시켜서 나눠먹어도 될 정도의 양.
가격부분이 다소 아쉽지만, 맛은 대박~
돼지국밥의 돼지 냄새가 싫은 사람은 여기에서 식사해보기를 강추한다.




 

Posted by 권현아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