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3.09.10 15:30

 

 


코스트코 부산점

주소 부산 수영구 망미동 195-1번지

전화번호 051-757-7100

홈페이지 http://www.costco.co.kr

가는방법 지하철 2호선 수영역 하차. 10번 출구에서 2번 마을버스

가격 불고 베이크 3,700원, 아이스크림 2,000원

 


코스트코 푸드코트. 멤버쉽카드가 없어도 현금이나 삼성카드로 결재하면 사 먹을 수 있다.

엄마 따라 코스트코 오면, 의무적으로 먹어야 하는 불고기 베이크.

"살 엄청 찌겠다." 라고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그런건 생각도 안하고 이제 막 먹는다는....

피자도 있는데, 너무 짜다.크램차우더는 짜....

비스킷이나 빵에 찍어먹어야 하는데...그런게 없어서...



울 마미가 좋아하시는 코스트코 양파. 머스타드랑 케찹을 넣어서 먹는데...


 

 

 

양파 써는 기계 저기 있는거 팔면 히트할듯...소형으로.... 

볶음밥 해 먹기도 좋고...

울 마미의 고정코스 음료.ㅋㅋㅋㅋ이거 먹어야 코스트코 온 인증된다시며....

탄산음료를ㅋㅋㅋ 그 연세에...ㅋㅋㅋ


 

 

 

이 날은 ... 스스로 먹으러 간 날.

삼성카드를 안 가지고 가서..현금으로 계산.


음...크군...혼자는 다 못 먹음....



불고기가 엄청 들어있다. 유후~

느끼할 것 같지만....양파랑 먹으면 개운하다.


 


치즈도 들어있어서....치즈가 쭈욱~따라온다. 맛나~맛나~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는 양파로...냠냠냠....

코스트코 베이크는 동네 빵집보다 더 싼듯.완전 양도 많은데...

가격도 3,700원밖에 안한다. 짱 좋아~ 

 

 

 

 

 

 

Posted by 권현아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