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4.06.29 01:02

 

최강달인 팥빙수, 달인의 집! 이런거 보면, 꼭 먹어야함...ㅋㅋㅋㅋ

TV에 나오기전에 온 적 있긴한데, 그때는 밤이여서....

나름....살찐다고 열심히 먹지 않아서리....ㅋㅋㅋ이번에는 낮에 왔다.

 

 

대나무 숲도 아닌데... 엄청 식물이 많다.

밖에서 볼때는 안이 어떨지 전혀 감이 안온다.

여름에는 긴 줄로 인해, 매장에서 먹을 생각도 못할 정도....

 

 

그래서 그런지... 점점 확장되서.... 길 양쪽으로 보성녹차집이 있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팥빙수와 단팥죽을 판매한다고 한다.

신문에도 많이 나온 맛집.

설빙도 원래...시루라는 카페로 떡대신 빙수가 유명해지더니,

이 집도 원래는 보성녹차 파는 집인데, 팥빙수가 유명해졌다.

 

 

 

식물이 많아서, 모기가 엄청 많을것 같은데....신기하게도 모기가 없더라는....

 

 

팥빙수랑 단팥죽 모두 2,500원이다.

완전 저렴.... 저번에 왔을때는 2,000원이였는데....후훗

 

 

기다리면서 보성녹차를 마실 수 있다. 이건 무료.

 

 

연예인들도 다녀가서 사인이 벽에 쭈루룩~

 

 

▲ 최강달인 인증 마크

 

 

SBS 생활의 달인편에서 팥빙수 최강 달인으로 뽑히셨다고....우와~!

남포동에도 보니까, 거인통닭인가 거기도 최강달인 뽑히셨던데...

부산에 달인분들 많으신듯.... 맛있는 집이 많아서 좋아~좋아~

 

 

▲ 보성녹차 실내

 

 

보성녹차 내부는 이렇게 숲처럼 식물들이 둘러쌓여있다.

밖에서 볼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

 

 

포장했는데....얼음도 안 녹고...도착~!

거꾸로 얼음을 맨 위로 올리는지 몰랐음.ㅋㅋㅋ

 

 

녹차가루를 샤샤샥 뿌려서 그냥 팥빙수가 아니고 녹차팥빙수다.

녹차가루가 많이 들어간 것 같지도 않은데....녹차향과 맛이 가득~!!! 팥도 부드럽다.

2,500원에 이런 맛이~!! 요즘은 팥빙수가 7,000원도 저렴한 편인데....

2,500원이라서 정말 저렴하다. 용호동 팥빙수도 싸고 맛있다고 유명한데....

둘 중 어느 게 맛있는지 비교해보면...용호동 팥빙수는 부드러운 팥맛이 좋고,

보성녹차는 녹차의 그윽한 향이 좋다. 고로, 둘다 맛있다.ㅋㅋㅋ

이제 여름도 되었고....팥빙수의 계절..... 팥빙수 투어를 시작해 볼까나? 후후훗~

 

 

 

▲ 보성녹차 부산 위치

 

최강달인, 녹차팥빙수 '보성녹차'
Address 부산 수영구 수영로394번길 28
Tel 051-625-5544
Price 녹차팥빙수 · 단팥죽 2,500원
Access 지하철 2호선 남천역 하차 1번출구 300m 도보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1동 | 보성녹차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권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