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4.10.15 05:45

 

 

같은 색, 디자인 커플룩은 이제 그만! 세련된 가방 믹스매치로 데이트룩 완성!

 

최상의 품질 제품을 보고 나면, 그보다 못한 품질에 시선이 가지 않는다. 카메라는 풀프레임 바디에 캐논 L렌즈까지 가야 하고, 가방은 명품까지 가야 끝이난다. 같은 맥락으로 최근 백화점에서 본 투미(TUMI) F/W컬렉션에서 눈여겨본 디자인, 알파 브라보와 보야져. 넉넉한 사이즈, 많은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알파 브라보(Alpha Bravo), 그렇다. 남자친구의 백팩으로 불리는 그 제품이다. 여자는? 넉넉하게 넣을 수 있는 디자인이면 OK! 보야져(Voyageur)는 사각의 넉넉한 수납공간이 일상과 여행 모두에 적합한 디자인이다. 게다가 가을에 맞게 디자인도 단풍색 아니던가! 가을 데이트룩으로 안성맞춤! 투미(TUMI)를 만나보자.

 

 

 

 

 

▲ ALPHA BRAVO Lejeune Backpack Tote (알파 브라보 르준 백팩)/ 품번 : 22380 / 컬러 : 히코리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알맞게 제작된 캐주얼 라인. 알파브라보는 투미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가장 많이 선호하는 스타일이다. 투미 특허의 FXT 방탄 나일론으로 제작되었으며, 토트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며 숨길 수 있는 어깨끈을 사용하여 백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널찍한 내외부 포켓이 마련되어 편리한 수납 기능이 구비되어 있으며 외부에는 방수처리된 포켓을 갖추고 있다.

 

 

 

색상은 이렇게 4가지. 남성라인 백팩이라 크기가 상당히 크다. 넉넉한 수납과 큰 사이즈로 1박 2일 여행시에는 여성에게도 괜찮을듯하다.

 

 

 

 

▲ VOYAGEUR Q-Tote® (보야져 큐토트) / 품번 : 481796 / 컬러 : 선라이즈

 

여자라면 다 안다! 여행 또는 일상 시에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보여져 큐토트 백! 초경량 방수 나일론 소재와 각종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내외부 포켓 구성으로 비즈니스 목적의 출장부터 일상생활에 이르기까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필요한 모든 니즈를 만족시켜준다. 여성들의 로망!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토트겸 숄더백. 이 가방은 활용도가 상당히 높다. 세련된 컬러의 경량 나일론 소재에 가죽 장식이 더해진 토트백으로 가죽 손잡이는 어깨에서부터 약 25cm(10”)의 넉넉한 길이다.

 

 

 

 

▲ VOYAGEUR Q-Tote 다양한 색상들

 

 

 

백팩과 도트백의 조화, 의외로 우리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데이트 룩의 바이블이다. 남자는 백팩~ 여자는 도트백! 애플 맥에어를 넣기도 용이하고, 이것 저것 넣을 것이 많아도 OK!

 

 

알파 브라보 르준 백팩은 실제로 본 순간, 그 넉넉한 사이즈에 깜짝 놀랐다. 게다가 사방으로 수납공간 또한  엄청 많다.

 

 

▲ 알파 브라보 르준 백팩 포켓 사이즈 비교

 

 

게다가 알파 브라보 르준 백팩은 옆쪽에 지퍼를 잠근 후, 고정 장치가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투미브랜드 디자인이 더욱 빛나는 부분이 바로 태그다. 가죽으로 되어 있어 투미(TUMI)의 가치를 더욱 높여준다.

 

 

늘어난다~늘어난다~ 옆면에는 지퍼가 있어 주머니에  많이 넣을 수 있다.

 

 

투미(TUMI) 제품의 가죽 퀄리티~! 예술~!

 

 

▲ 어깨끈 연결부분. 떼었다~붙였다~활용도가 많은 가방이다.

 

 

 

 

▲ 가방 내부도 수납공간이 엄청많다. 까칠까칠한 원단~퀄리티 최고!

 

 

 

▲ 투미(TUMI) 알파 브라보 디테일

 

 

 

맥에어도 가뿐하게 한번에 들어간다. 장기 여행에는 카메라, 맥북에어, 배터리...등 챙길게 많으니까, 알파 브라보 이 제품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다.

 

 

▲ 맥에어와 잘 어울리는 투미(TUMI)

 

 

보야져 큐토트는 활용도가 높은 가방이다. 우리가 익히 아는 엘사의 네버풀의 활용도를 생각해보면, 가죽이라서 비오는 날이나, 무거운 책이 있을때 사용이 꺼려진다. 이를 보완한 제품. 방수 원단에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바닥은 두꺼운 원단으로 덧되어,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게 도와준다.

 

 

▲ 지퍼부분은 여유있게 가죽고리가 달려있다.

 

 

세련된 컬러의 경량 나일론 소재에 가죽 장식이 더해진 토트백으로 가죽 손잡이는 어깨에서부터 약 25cm(10”)의 넉넉한 길이다!

 

 

▲ 블링블링한 투미 택

 

 

▲ 위로 봐도, 아래로 봐도 연결되는 포켓

 

 

화사한 외관과 다르게 내부에는 남색으로 오염을 막아준다. 밝은 색 옷과 가방은 예쁘고 화사한 대신 쉽게 더러워지는 점이 아쉬웠는데 투미 제품은 내부가 어두운 색이라 실용성을 높여준다.

 

 

▲ 멋스러운 투미 로고

 

 

 

데이트룩의 완성은 가방! 그래도 베이스가 어느정도 되줘야 겠지? 타미필피거 제품으로 화사한 컬러가 알파브라보 백팩과 잘 어울린다.

 

 

여성은 캐쥬얼하게~ 발랄하게~추워지니까 살짝 니트류를 선택하는 센스~

 

 

그럼, 투미백팩과 투미가방으로 이렇게 데이트룩을 완성한 후, 가볼만한 데이트 코스는 어디일까? 바로 김해에 위치한 연지공원이다. 김해는 가야문화재가 많이 남아있는곳으로 당일여행이 가능하다.

 

 

시원시원한 분수쇼와 연꽃의 조화가 일품인 김해시내 한 가운데 위치한 도심공원, 연지공원이다. 청정한 자연은 바로 이런 곳! 천천히 산책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연지공원에서 국립김해박물관까지 도보로 이동하는 동안 만나게 되는 가야의 거리, 바닥에는 옛 가야시대를 연상시키는 모양들이 가득~~

 

 

 

▲ 가야 문화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국내에 몇 안 되는 국립박물관이다.

 

 

다음 코스는 부산, 김해지역에 단 하나밖에없는 한옥체험관 나들이~ 이곳에서 금강산도 식후경 점심을 먹어 볼까?

 

 

 

몸에 좋은 요리들을 구성한 약선정식은 먹어도 먹어도~또다른 음식이 나오는 곳!

 

 

 

 

생감자를 얇게 썰어서 쌈을 쌓아먹는 독특한 맛! 캬~그렇지~ 이래서 여행을 하는 거지~

 

 

다음코스는 봉화마을이다. 노란색 물결 가득한 곳! 이곳에는 현재 방문객을 위한 공원이 조성중이다.

 

 

▲ 수많은 희망의 메세지들이 있는 추모비

 

 

▲ 고 노무현 전 대통령 추모기념관에서는 노란 리본으로 노무현 전 대통령 얼굴을 만들었다.

 

 

저녁메뉴는 지역 특산물 '진영갈비'로 씽씽씽~ 당일 데이트코스로 이만한 곳이 없다. 맛있는 로컬식사도 즐기고~데이트패션의 완성은 투미(TUMI)로 엣지있게~! 데이트룩의 바이블, 투미. 패션의 완성! 획을 긋는  차이를 여실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투미(TUMI)

여행과 비즈니스를 대표하는 TUMI는 혁신적인 기술, 우수한 디자인, 탁월한 기능성과 최고의 품질을 앞세운 여행, 비즈니스, 데이백, 액세서리 부분의 대표 브랜드. 125개 이상의 특허, 수천 개의 맞춤 부품으로 만들어진 최고의 제품, 세계적인 명성의 고객 서비스로 TUMI에서만 경험 할 수 있는 특별함을 지니고 있다.

 

TUMI 홈페이지 www.tumi.co.kr

TUMI 매장 http://www.tumi.co.kr/locator/lists/page/1

TUMI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umiTravel

TUMI 트위터 https://twitter.com/tumitravelkr

 

 

 

 

Posted by 권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