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4.12.17 00:00

 

 

경주 먹방투어~ 인터넷 검색으로 찾은 모범음식점 정수가성

한정식집으로 깔끔하게 음식이 나온다.

어린이들도 많이 보이는데, 초록배낭인가? 녹색배낭인가? 거기 어린이들도 많이 보였다.

 

 

한옥스타일로 외관이 럭셔리 해 보인다.

 

 

경주시 모범음식점은 이렇게 왕관 모양인가 보다. 특이하네~

 

 

메뉴판보고....정해 볼까나?

 

 

 비쌀까봐~ 나름 싼거로 떡갈비정식으로 먹고자 했으나....

간장게장, 한우석쇠불고기 정식을 선택하는 이가 있었으니...

결국 섞어서 주문하기로 함.

 

 

▲ 밑반찬 참 깔끔하다. 간장 게장 정식

 

정수가성 간장게장 정식

 

 

정수가성은 간장 게장 맛이 일품

장난 아니다. 약간 얼려나온다는게 좀 그렇지만,

알이 꽉찬 게장맛은 최고! 최고!

 

 

 짱 맛있어~! 여기서 제일 맛있는 메뉴인듯.

 

정수가성 한우석쇠 불고기 정식

 

 

 한우 석쇠 불고기 반찬은 이렇게 나온다.

 

 

 뭐..떡갈비 보다는 맛있지만....그닥.....집에서 먹는거랑 비슷한 맛이다.

 

 

 간장 게장을 맛본자는 한우 석쇠 불고기가 입에 안 맞는걸 어떻게 해~

 

정수가성 떡갈비 정식

 

 

비인기로 전락한 떡갈비. 외형도 초라해 보인다. 히히힛~

 

 

 맛은 뭐...그냥 떡 갈비맛이다.

 

 

 차류는 셀프. 커피랑 생강 대추차가 있어서 생강대추차로 선택!

경주 맛집 정수가성은 간장게장정식이 최고~!

그다음은 한우 석쇠 불고기.

뭐...합리적 가격으로 먹으려면 떡갈비도 깔끔하다.

비록 오늘 다른 메뉴가 너무 맛있어서 인기가 없었지만.....

 

국내여행이고, 경주여행인데....비행기 기내식 먹고 자고 먹고 자고..하는거랑

느낌 비슷하다. 경주와서 양동마을 하나보고...먹기만 하고 있음.ㅋㅋㅋㅋ

 

 

 

 

▲ 경주 정수가성 위치

 

 

경주정수가성

주소 경북 경주시 보불로 318

전화번호 054-745-0066
홈페이지 http://www.jungsugasung.co.kr

가격 한우수제떡갈비정식 12,000원 간장게장 정식 20,000원 한우석쇠불고기 정식 22,000원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북도 경주시 불국동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권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