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5.01.17 00:00

 

 

모모스테이크는 기본 주문해야 한다.

저번에 치즈들어간거 주문했다가... 느끼짱!이여서 오늘은 기본으로... 

 

 

모모스테이크 소스는 3가지.

깍두기도 나오지만 샐러드랑 먹으면 깍두기까지는 안 먹게 됨.

 

 

마늘이랑 같이 구워서 그런가? 맛 괜찮다. 오호~

(나 채식주의자일껄?ㅋㅋㅋㅋ고기 먹는 간헐적 채식주의자)

 

 

간단해 보이는 샐러드는 의외로 맛있다. 후훗~

맛 없는게 어디 있을까?싶긴 하지만....

 

 

모모스테이크는 숟가락 없이 국은 컵들고 마셔야 한다.

 

 

밥은 무한리필이라는데, 스테이크까지 다 먹으면 엄청 배부르다. 밥 리필해 본적은 없음.

 

 

▲ 마늘도 구으면 맛있구나! 생각하게 만드는 모모스테이크 마늘

 

 

작게 잘라서 줘서 먹기 편하다.

 

 

역시 모모스테이크는 기본이 맛있네. 맛있어~

 

 

커피는 무료서비스. 원래 커피 안 마시지만,

왠지.... 후식으로 스무디 사 먹을 것 같아서, 절약차원에서 커피 한모금 마셔주셨음.

 

"음~ 커피 뜨겁네~"

 

 

 

 

▲ 모모스테이크 해운대비치점 위치

 

 

모모스테이크 해운대비치점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 609-2번지
전화번호 051-746-5430

가격 스테이크 정식 (소) 7,000원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1동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권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