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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1.09 19:24

 


밀레에서 출시한 'M-리미티드' 라인은 무엇일까요?
현대적 감성과 패션 그리고 항상 새로움과 스타일리쉬를 추구하는 모더니스트.
인간의 도전과 열정 그리고 그들이 가진 오리지널 아이덴티티와 헤리티지를 추구하는 알피니스트.
두 세대간의 연결점
모리스 헤르조그가 말한.
우리 마음속의 안나 푸르나를 찾기 위해 발전시킨 M-리미티드.


 


새로운 개념의 아웃도어.
M-리미티드는 25-35세 메인 타겟으로 현재의 아웃도어와 차별화 된 라인입니다.
라이프스타일 웨어로서 그래픽 요소를 가미하면서 젊은 감각을 높인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입니다.


 

 

 

M-리미티드 라인 제품을 보니까, 일상복이면서도 방한, 방수에 강한 디자인 제품으로 나왔더라구요. 



 


요즘 청담동 앨리스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신소율씨가 착용한 제품도 바로 밀레의 M-리미티드 제품.
밀레에서 아웃도어가 아닌 라이프 스타일 라인으로 나온 제품.
요즘 아웃도어 라인들이 일상복화되고, 젊은 감각으로 변화 되고 있는 모습들을 볼 수 있는데요.

작년인가 신문기사에서 중, 고등학교에서 N모 브랜드 계급이 나와서...
이슈가 된 다음부터 올해 유행은 학생들 사이에서
밀레 아니면, 네파 점퍼를 많이 입고,
그거 부모님이 안 사주시면, 그냥 파카 없이 교복만 입고 학교를 가는 학생들.
이렇게 반반 나눠져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야기를 들었을때, 엄청 놀랐거든요.
우리 때만해도 브랜드 상관없이 사 주는거 입고 그랬는데,
요즘은 패션과 브랜드를 꼭 찝어서 구매하는 젊은 청춘들.
천편일률적이지 않고, 개성있어서 전 그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모두가 검은색 파카만 입고 다니는 것보다,
자기 개성에 맞게 스타일에 맞게 입는 것도 좋으니까요.

그런 의미에서 M-리미티드 라인도 반응이 좋을 거라고 예상합니다.

단, 모든 밀레 매장에서 판매하는 게 아니더라구요.

http://www.milletmall.co.kr/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8005
온라인에서는 여기서 만나볼 수 있구요.

숍인 숍 매장으로 한정판이기 때문에 밀레 매장 중에서도 확인 하시고 방문하셔야
M-리미티드 라인을 만나보실 수 있을 거예요.



 


이 가방도 M-리미티드 라인 제품이예요.
원래는 99000원인데 현재 세일해서 79,200원 하고 있더라구요.
이 제품 찜~하고 있는 중이예요.
카메라도 넣고, 평상시에 가지고 다니기 좋을 것 같아요.



 

부산 매장만 검색해 봤는데요. 백화점에서는 여기~!

 

 



대리점은 이 매장 중에서 M-리미티드라인을 만나 볼 수 있어요.


 



참고로 밀레에서는 1.31까지 이벤트 중입니다.
겨울에 등산 용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세일률이 크니까, 장만은 가격 괜찮을 때 미리미리~
추운겨울, 따뜻하게 보내기 위해....
저도 M-리미티드 라인에서 찜 해놓은 점퍼 하나 장만 해야 겠어요.

 

 

 

 

Posted by 권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