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5.02.22 13:58

 

 

의사들의 말에 신뢰가 가지 않는 순간!

라섹수술을 할까말까? 고민하다가...드디어 하기로 결심하고는....

병원 3군데에서 검사를 했는데 말이지.... 다 라섹이 가능하다고 했다.

검사할때 검안사분들이 모두 갸우뚱~갸우뚱~하시길래 뭔가 찝찝....

그래서 병원 한군데를 더 가서, "눈 상태를 솔직하게 말해줬으면 좋겠다"고...했더니...

망막이 찢어졌대...아놔~ (ㅠ.ㅠ)

실명될 수도 있으니, 치료를 해야 된다고 해서, 레이져를 파파박 쐈는데....

다음날 라섹수술해도 된다고 한다.???????????????????

 

상식적으로도 전날 눈에 레이져를 쐈는데, 눈이 정상이 아닐텐데...싶었지만,

의사가 된다니까...뭐...알겠다고 하고...다음날 수술대로~

 

수술전, 또다시 검사~ 검안사분 갸우뚱~고개각도가 더 심해지셨음.

팀장도 나와서 재검. 그러더니... "수술이 된대요?" 나한테 되물어...ㅠ.ㅠ

 

혈청 만들기용 피뽑는다고 양팔에 주사바늘 꽂아도 피가 안 나오고...느낌 안 좋음....

눈에 항생제 넣고, 5분후에 마취제 넣고.... 레이저소리 들으며 대기.(수술한것과 같은 효과)

 

수술직전, 검안사가 의사에게 차트보여주면서 재검 필요하다고 하고,

의사가 재검하고 다시오라고 보냄. 다시 사진찍고....

수술실이 아닌 상담실로~

사진 보여주는데 모니터에 빨간불이 파파박~ 경고 표시~

 

"현재 눈상태로는 수술불가"이니, 일주일 뒤에 다시 검사하자고...흑흑흑

나의 라섹은 물 건나가고....

망막이 검사하는 기간에 찢어졌거나, 의사들이 보고도 말 안해줬거나, 못봤거나...

암튼 신뢰감 상실....

 

레이져 쏜 눈은 아프다고 시큰~시큰~

블로그도 안 보고, 페이스북도 안보고...그러니까 의외로 마음이 평온해짐.

 

 

라섹수술에 성공해서 일주일만에 시력 1.2가 나오는 동생.

연신 "라섹하라고 강추~강추~" 외치며...

자장면이 먹고 싶다고 해서 공시향으로~고고~

 

 

공시향은 중화 레스토랑으로 연휴기간인데 이렇게 많은 사람이 있을거라고는 예상못했다.

다들 설음식이 지겨웠나보다.후후훗~

 

 

차 한잔 마시고~

 

 

▲ 공시향 세팅 반찬

 

 

공시향은 광안리가 보이는 전면 유리벽으로 되어 있다.

커피숍과 같은 분위기.

 

 

▲ 공시향 삼선짬뽕 |가격 8,000원

 

자장면 먹겠다면서 짬뽕시킨 동생. ㅋㅋㅋㅋㅋ

 

 

▲ 공시향 삼선자장면 |가격 9,500원

 

양이 어마무시했던 공시향 삼선자장면 곱배기.

자장면, 짬뽕 다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자장면 곱배기 시켰는데, 양이 정말 엄청났다.

자동스레~ '우와~' 감탄사가 나오는....ㅋㅋㅋㅋ

 

 

해물도 많고 자장면이라면 이정도는 되어 줘야~ 먹은것 같지...ㅋㅋㅋㅋ

 

 

1인분 정량 먹고 곱배기양만큼 남김.

역시나 욕심은 부리는게 아니라며.....

 

 

나오면서 커피머신있길래 라떼 마끼야토를 눌러 커피 뽑았음.

달달~시럽넣어서 더 달달~

중화요리치고는 가격대가 있지만, 커피까지 마시면.... 커피숍 갈 필요없으니,

가격이 비슷할 수도....

 

맛과 분위기 모두 잡은 공시향.

광안리를 바라보며 식사하기에 괜찮은 곳이였다.


 

 

 

 

  ▲ 공시향 위치

 

 

공시향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31
전화번호 051-621-5600

가격 삼선자장면 곱배기 9,500원 삼선짬뽕 8,000원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2동 | 공시향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권현아
2015.02.13 00:00

 

샤브샤브로 유명한 고복정.

런치(5시이전)에 먹으면 7,000원에 고기+칼국수+볶음밥 주는데,

7시에 방문한 관계로.... 똑같은 메뉴를 만원에 먹게 되었다. ㅋ

 

 

"자세히 보면 다른 점도 있을거야~ 호박을 주는 것 같기도 해~" 긍정의 마인드.ㅋㅋㅋ

 

 

소고기 1인분은 이 정도. 두 접시 준다.

 

 

우선 데운 육수에 야채를 넣고 끊인 후, 고기 투입~

 

 

최선을 다해서 먹고 있는데... 자꾸 나 먹으라고 줘서...숨을 못 쉬겠어~~

숨 쉴 타이밍을 안 주고 자꾸 내 접시에 올리심. ㅠ.ㅠ

나도 2인분은 무리데쓰~

 

 

압권은 칼국수였음. 내 접시에 이거 다 담으심. 헉....

배부르다는데, 계속 야채까지 내 접시에 담으심.

결국 짜증내면서 일단락됨.

다음에 먹으러 갈때는 1인분씩 각자 임무 완수 합시다잉~

 

 

 

 

▲ 고복정 위치

 

 

고복정

주소 부산 수영구 남천동로108번길 14 2층
전화번호 051-625-9050

가격 샤브샤브 1인분 10,000원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2동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권현아
2014.12.23 22:59

 

 

겨울에는 뜨끈한 국물이 있어야 되지!

떡국? 만두국?고민해서 주문했는데...ㅋㅋㅋ

떡국안에 만두가 들어있다네~ 유후~

 

 

동글동글 만두가 맛있어요~ 2개 들어있음.

 

 

떡국떡도 맛있다.ㅋㅋㅋㅋ

쫄깃쫄깃~ 과식을 부르는 떡국

다 먹어야 되는 의무가 있는것도 아닌데....

끝까지 다 먹게 된다는...

 

 

반찬은 딱 2개.

무는 아직도 안 먹어봤다는....

이상하게 핑크무는 안 먹어진다.

뜨끈한 떡국먹으니 춥지도 않아~

 

 

 

▲ 고봉김밥 남천점 위치

 

새마을식당 서면2호점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95
전화번호 051-611-1469

가격 떡국 5,000원

 

 

Posted by 권현아
2014.08.26 00:35

 

 

비오는 날 고기 먹으러~! 광안대교로~!

고기집인데 인테리어가 카페같이 생겼다.

모임장소로 인기라는 광안리 맛집 '이랴이랴'

카메라도 안 가지고가서, 스마트폰으로...ㅋㅋㅋ

(수전증인지...사진이 엄청 흔들렸음.ㅋㅋㅋ)

 

 

런치로는 저렴한듯, 13,000원, 15,000원에 고기도 주고, 된장찌개, 공기밥도 포함이다.

 

 

광안대교 보고 걸어서 올 수 있는 정도의 거리.

대중교통도 이용 가능하다. 지하철 2호선 금련산역 하차 도보 100m

 

 

가격대는 이정도.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안창살이라고 한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식사는 된장과 공기밥과 약간의 반찬이 나오는데, 3천원.

냉면이냐 밥이냐는 늘 고민~고민~ 오늘은 밥으로...

 

 

반찬을 엄청 푸짐하게 준다.

샐러드 소스도 맛나고~! 야채도 푸짐 푸짐~!

 

 

파랑 양파는 통째로 줘서,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점이 이 집만의 장점

 

 

"아고~많다."

 

 

안창살 주물럭나왔다. 3인분인데....너무 많아서 다 못 먹고 나왔다. 밥도 먹으니까.

고기 2인분+식사가 3명이서 적당한 양인듯.

이렇게 주문이 안되는 점이 좀 아쉬움.

 

 

고기먹을 때 마늘 많이 먹으라고 해서, 마늘도 같이 굽는 중

 

 

구운 마늘은 주방으로 가지고 가서 구워주시기도 하신단다.

 

 

밤이니까, 최대한 먹는 속도 늦추고, 작게 먹어보겠다고,

내가 굽겠다고 했는데, 어느새, 먹고만 있음. 고기가 타든지 말든지....ㅋㅋㅋ 

 

 

보들보들~ 부드러운 육질~캬~

 

 

이제 밥먹을 시간! 된장이랑 밥이랑 먹고....

괜히 밤에 많이 먹었다고 또 하소연.ㅋㅋㅋ

"나 많이 먹으면 좀 말려봐~!"이러면서...

먹으러 오지를 말든지....실컷먹고 맨날 다이어트 한대.ㅋㅋㅋㅋ

 

 

체인점도 3곳이나 더있는 곳! '왜 난 몰랐지?'

광안대교 구경하고, 고기먹기 좋은 집!

아무래도 광안리맛집 언양불고기 1인분 25,000원보다는 저렴한편이니까....

합리적가격으로 고기를 먹으려면 여기도 괜찮은 것같다.

맛은 난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일행은 별로라고 해서...

맛평가는... 개인취향에 맡기겠음.

 

 

 

 

 

▲ 이랴이랴 광안점 위치

 

이랴이랴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로 9

전화번호 051-751-1024

시간 11:30-22:30, 스페셜 런치타임 11:30-15:00

지점 광안점, 남산점, 기장점, 기장2호점

가격 안창살주물럭 1인분 15,000원, 갈비살주물럭 17,000원, 소금구이 19,000원, 식사 3,000원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2동 | 이랴이랴 광안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권현아
2014.06.14 15:09


서울에는 맛있는 스테이크집이 많지만, 부산에서는 어디?^^찾기가 쉽지 않죠.
특히 이탈리아 쿠진 요리는 더더욱 그렇구요.
광안리에 이탈리아 쿠진 레스토랑이 있다는 소식에 다녀왔습니다.


 처음 가는 사람은 찾기가 좀 힘들 수도 있어요.
광안리 바닷가에서 보면 돈비치호텔 옆에 있구요.
언양불고기 골목으로 직진하면 보인답니다.


찾기 힘든데도 손님이 많더라구요. 깜놀....

가격대가 있기 때문에 브런치 메뉴가 인기가 많아요.
광안대교를 바라보며 여유있게 이탈리아 쿠진 요리로 브런치를...캬~
여성들의 로망이죠.
 


외관이 참 분위기 있어요. 빈티지스타일로 야외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입구에는 이렇게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음악이 흘러나오는데....독특한 분위기였어요.
몽환적인 분위기 음악이라고 하는데...째즈도 아니고...

 

낮인데도 이런 조명이.... 해외 레스토랑에 들어온 기분이예요.
이 블링 블링한 분위기는 어쩔거냐며....살짝 긴장했어요.


돌잔치나 파티 장소로도 괜찮을것 같아요.

뷔페는 너무 독립된 공간이 없어서리...
시간 지나면 휘리릭~ 다 나가고, 다시 새팀 들어오고 그렇잖아요.
스페셜한 파티에는 적합한 곳

 

야외에도 정원으로 꾸며진 테라스가 있더라구요.
여름에 여기서 스테이크 먹으며...와인 한잔 하기에 딱 좋겠어요.


 

벌써부터 라벨라치타 광안점은 꽃밭이더라구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있고....
흔히 볼 수 없는 레스토랑의 모습이였어요
.
빈티지스러운 매력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믹스매치한 레스토랑,
딱 그 표현이 어울릴것 같아요.

 


여기 오면, 왠지 술 한잔 해줘야 할 것 같은 분위기가 물씬~
 


술 종류도 상당히 많더라구요.


 

 
테이블별로 인테리어가 달라서, 들어가자마자 어디 앉을까? 고민하게 만들어요.


▲ 라벨라치타 세팅
 

 

물도 보틀에 나와서 럭셔리...물도 와인잔에...
스테이크 썰때 이정도 퀄리티는 되줘야... 써는 맛이 나죠. 캬~~멋져요.

 

 
우선, 시원하게 물 한잔 마시고...주문 완료~
메뉴판을 찬찬히 보니, 세트메뉴가 알차고 양도 많더라구요
.

에피타이저



에피타이저로 브레드와 절인 무가 나왔어요.
 청담동 스테이크 집도 이렇게 나오던데....맛도 기대중이예요.



오징어 먹물 브레드랑 일반 브레드를 올리브유에 찍어먹는건데,
에피타이저로 딱 좋아요. 달지도 않고 매트한 맛이라서 스테이크 먹기전에 살짝 먹어 주시고....


 BBQ목살스테이크
(목살3+에그+감자+파인애플+각종샐러드)
가격은 19,800원이예요.


바베큐 목살 스테이크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주문하면 그때부터 조리를 하는지 꽤 기다려야 하더라구요.
대신 주방의 지글~지글~고기 굽는 소리가 다 들려요.^^
 


계란이 참 인상적이예요. 평소에 반숙 잘 못 먹는데,
계란 노른자를 톡 터트려서 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음~ 맛있어요. 샐러드는 아삭~아삭~
목살은 바삭 구워져서 고소하더라구요.
돼지고기인지...삼겹살같은 맛도 나고....한국인의 입맛에 딱 잘 맞아요.
 


이탈리아 요리는 느끼하다고 생각하신다면, 
이거 먹어보면 그생각 싹~없어질듯해요.
요리 하기 나름이더라구요.

 

샥샥...목살 스테이크를 썰어서 먹으면서...파인애플도 함께 먹어주니까, 소스가 필요없더라구요.

 


스테이크는 역시....목살이라며....캬~~
먹다보니, 술 한잔 생각이...ㅋㅋ

 
 BBQ B세트
(목살+훈제치킨+생가리비+왕새우+수제소세지+모듬야채+떡꼬치+파인애플+폭립)
가격 27,500원이예요.


가격대비 정말 엄청난 양을 자랑하는 세트메뉴예요.
 


떡꼬지는 정말 대박이더라구요. 기름기없이 구워서...
기름기 많은 스테이크와 잘 어울려요.
 


▲ 세트메뉴는 소스가 함께 나오는데, 머스타드 소스와 스윗 칠리 소스



모둠 야채예요. 버섯, 호박, 새우..등등 그릴에 구워서 맛있어요.

 


▲ 얘는 소세지 짭쪼롬한 맛이 나요.

 

밥대신 먹는 떡꼬지
꿀이나 찍어먹는 소스가 있으면 좋을것 같아요.
얘만 먹어도 배불러요.


폭립. 아웃백이나 빕스가면 가장 많이 먹는 메뉴인데,
라벨라치타 폭립도 예술이더라구요.
양이 적어서 희소성이 있어요. ㅋㅋㅋ 서로 먹으려고함...ㅋ


▲ 생가리비

그릴에 구워서 신선한 맛을 내는 가리비예요.


▲ 훈제 치킨

기름기 쏙 뺀 훈제치킨이예요.
스테이크랑 훈제치킨을 같이 먹어도 독특하네요.

 

 

▲ 목살 스테이크

확실히 그릇이 뜨거워서 그런지 더 바싹 익혔더라구요.
같은 목살 스테이크라도 세트메뉴에 들어있는 게 더 맛있더라구요. 



이거 하나 주문하고, 술이랑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스테이크만 2개를 주문했더니, 양이 엄청나더라구요.



이렇게 아이리쉬 디자인 테이블도 있어요.
밖을 보면서 스테이크도 먹고, 한잔 마실 수 있는 곳.
광안리 데이크 코스로 검색되는곳 '라벨라 치타'
부산불꽃축제할때 여기 예약해서 식사하면 완전 최상의 코스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가격대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고, 음식맛도 좋고, 한잔 하기 좋은

'라벨라치타 광안리점'

광안대교보고, 바닷가 걷다가 그냥 가는 데이트? Oh~No~!
이탈리아 쿠진 레스토랑 '라벨라치타'에서 스테이크 썰어줘야 진정한 데이트죠. ㅋㅋㅋ
광안리오면 여기에서 식사를~ 여성이라면, 완전 공감할 수 있는 분위기있는 레스토랑이예요.

전통 이탈리아 요리를 맛보기 딱 좋은 '라벨라치타'
추천 데이트 레스토랑, 스페셜데이 디너엔 역시 분위기 좋은 '라벨라치타'예요. 

 


 


▲ 라벨라치타 광안리점 위치


라벨라치타 광안리점

Address 부산 수영구 광안2동 202-2
Tel 051-711-0010
Access 지하철 2호선 금련산역 하차 1번출구 200m 돈비치호텔 옆
Price BBQ목살스테이크(목살3+에그+감자+파인애플+각종샐러드) 19,800원 
          BBQ B세트(목살+훈제치킨+생가리비+왕새우+수제소세지+모듬야채+떡꼬치+파인애플+폭립) 27,500원
          BBQ A세트(목살+훈제치킨+왕새우+파인애플_모듬야채+떡꼬치) 19,800원
Blog http://bella202.co.kr/

 


Posted by 권현아
2013.11.28 09:53


momo스테이크 광안남천점
주소
부산시 수영구 남천동 7-3번지
전화번호 051-625-5633
홈페이지 http://momozzangsteak.co.kr/
픈시간 12:00AM - 10:30PM
가격 철판 스테이크정식 7,000원


맛있다고 소문난 모모 스테이크
알고보니 서울에 본사를 둔 체인점인듯.
수시로 "모모스테이크 먹으러가자." "내가 쏠께."말하는 동생.
막상 갔는데 내가 계산했다는..ㅋㅋㅋ


일본식 스테이크집인데....뭐랄까...맛은 인도맛이난다.
 


여러 메뉴가 있지만 기본 스테이크정식이 맛있다그래서
똑같은거 2개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부산에서 줄서서 음식점 들어가는 경우, 흔치 않은데...
여기는 줄을 서야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인기다.

 
 "여긴 왜 숟가락이 없어?" 이러고 있는데....

일본식 미소된장국이 컵에 나오더라는...ㅋㅋㅋ
밥도 젓가락으로 먹어야 한다.
 


분위기는 카페분위기로 인테리어 되어 있다.


"이거야? 생각보다 많은데???" 

 


 

먹고 먹고 또 먹어도 줄지 않는 고기.
7천원에 본전을 뽑는다. 먹다 지쳐.... 

 


특이하게 고기에서 커리맛이 난다.
양념을 그렇게 한 것 같은데....부드러운 맛이 좋다.
 

 

냠냠냠....맛나군. 본전 뽑은 느낌

 

계산대로 오니까, 이렇게 귀여운 장식이...ㅋㅋㅋ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추사랑이 "저요"하는 것 처럼 귀엽다.ㅋㅋㅋ

 

▲ 소소한 인테리어 소품이 눈을 즐겁게 하는 모모스테이크



7천원에 든든하게 고기 먹고 싶은 사람들은 여기 괜찮을듯.


  












Posted by 권현아
2013.11.27 14:02


지나가다가 몇 번 보기는 했지만, 선뜻 들어가지는 않았던 면식가.
해운대 달맞이 고개에서 유명한 집인데, 남천동에 직영점을 냈다.


겉에서 보기에는 그냥 작은 분식점 정도로 보이지만,
알고보면 이 곳은 맛집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는 곳이라는 사실!


매장 인테리어가 좀 특이하다.
면적도좁고....회색으로 벽면을 칠하고 엔틱한 식탁과 의자를 배치했다.


혼자 앉아서 먹는 자리.
의외로 혼자오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혼자와서 먹어도 불편함이 없는 자리...



가격대는 요정도 제일 싼건 생면국수 4,500원부터 7,500원이 제일 비싼거다.
가격적 부담 없음.


보면 볼 수록 이런 인테리어 특이해 하는중.
공장처럼...분위기가 좀 그런....


주문하면 그때부터 만들기 시작하는데....
중국집처럼 불이 휘리릭~~


단무지도 이렇게 썰어놓으니까, 더 맛있게 느껴진다.

 

드디어 나온 철판 볶음밥
이거 맛 괜찮음... 

 

 

고기가 어찌나 많이 들어있는지....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단무지 올려먹으면 더 맛있음...상큼하면서 불고기 소스의 달콤함
볶음밥의 바삭함이 조화를 이룬다.
 


철판볶음밥만 주문하면, 맑은 국물이 나오고...
매콤한게 좋다면 짬뽕~! 얼큰하니 볶음밥과 먹기에 안성맞춤이다.
면식가. 밖에서 보는거와 다르게 들어가서 맛보니, 다시 보게 되었다는....
간단하게 식사 하기에 딱 좋은 면식가.
광안리 오면 여기서 점심을~ok?





면식가

Address
 부산시 수영구 남천1동 
Tel 051-992-0503
Homepage http://myunsikga.fordining.kr/
Price 불고기 철판볶음밥 6,500원, 억수로 매운 해물짬뽕 6,000원





Posted by 권현아
2013.10.08 11:21



죠스떡볶이 남천점
 주소 부산 수영구 남천동 3-57번지
전화번호 051-621-0908
가격 떡볶이 2,500원, 수제튀김 2,500원 - 大의 경우 4,000원


아딸 자리에 생긴 죠스 떡볶이.
광안리에서 아파트 쪽으로 걸어오면 보이는 자리에 위치해 있다.


9월 공사할때부터 오픈하기를 기다리고 있었다는...
해운대까지 먹으러 가기 귀찮아....


죠스 떡볶이는 매운게 특징인데....
오픈 날 왔더니, 완전 매움...
일주일 후에 갔더니, 안 맵게 변했다...
좋아해야 할지...말아야 할지.... 주황색이 되어 버린 죠스떡볶이.


튀김도 고구마만 많아졌어...


안 매워져버려서...쿨피스 필요없게 만들어버린....
변형된 죠스떡볶이...원래의 맛으로 돌아오기를...


오픈날...긴 줄을 서서 사온 죠스떡볶이 남천점.
여기 스탬프 모으면, 쿨피스도 주고, 떡볶이 1인분도 준다.
5,000원이상 구매해야 도장찍어 주고...

 

포장이 새지 않아서 좋아~
다리집과 멀지 않아서...다리집 타격 있을듯....


종류별로 있는 튀김. 역시 오픈날.


비닐은 아무리 해도 뜯어지지 않기에...
미니 플라스틱 칼을 준다.

 


근데...밀봉을 잘못했는지... 자르기도 전에
비닐이 전체적으로 일어나더라는....


"고래 고래~이렇게 빨갛게 엄청 매워야 죠스 떡볶이지..."

물론 나는 하나먹고....냉장고로 넣었지만....
죠스떡볶이는 물을 하도 많이 마셔서...2,500원에 배가 엄청 부르다는....
냉장고에 있던 죠스떡볶이는 식기도 전에....
놀러온 언니네에서 다 먹어치움..헉...매운데....

암튼 가깝게 죠스 떡볶이 생겨서 좋아~
다리집은 가격을 너무 올려서 1개 800원인데...
맛집이 모여 있어...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게 만든다. 떡볶이 로드~후훗~






Posted by 권현아
2013.10.04 11:34


 


가야밀면 남천점
주소
부산 수영구 남천2동 6-11번지
전화번호 051-621-7317

본격적으로 시작된 부산국제영화제. 그리고... 곧 있을 부산 불꽃축제...
영화의 도시 부산이 본격적으로 축제의 장이 되는 시기 10월이다.


부산불꽃축제를 보려면...일찍 와서 자리를 맡아야 하는데,
10월 날씨가 장난 아니게 춥다.
그래서 든든하고 뜨끈한 칼국수 한그릇 먹고 기다리면 든든~! 

 

 

가야밀면은 밀면이 유명한데...
겨울에 한시적으로 사골 칼국수, 사골 만두국을 메뉴에 내놓는다.

 

세팅할때, 닭 육수는 기본...


칼국수는 밀가루 냄새때문에 잘 안먹는데....
여기는 국물이 예술~ 사골이라는...

 


면도 쫄깃쫄깃...무엇보다 깨끗하게 만든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든다.

 

 김치도 아삭아삭~~

 


간단해 보이지만... 어찌나 든든한지... 4,500원에 배부르다는....


계산하고 나오면서 찰칵~
요즘 광안대교 조명 화려하게 연습하고 있는데...
연습하고 있는 광안대교를 보며, 칼국수 한그릇 먹는 것도 괜찮을듯.

이번에 부산불꽃축제 엔딩은 어떤 스토리인지 궁금...
매년 나이아가라 폭포가 엔딩이였는데....

날씨도 좋고 볼거리도 많은 10월.
시간이 가는게 아깝게 느껴진다.
즐길게 너무 많아~





Posted by 권현아
2013.09.17 09:59



미스터스시
Adress
부산 수영구 남천동 7-12번지
 Tel 051-612-1261
Price 런치스시 10,000원, 스페셜 14,000원


해운대에서 유명해진 미스터 스시.
입구가 작아서..사실 안이 이렇게 넓은 줄 몰랐다.
옆에 모모 스테이크 집인가? 거기도 생겼는데...먹으러 갔더니,
15분 기다리라고 해서...여기로 들어옴.


여기...정말 의외의 맛집.
스시는 솔직히 백화점에서만 먹는데...
여기는 백화점 스시맛 난다.
샐러드도 엄청 신선하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벽면에 쓰여진 '미스터 스시'라는 글자.
이때까지만 해도 별로 기대 안하고....


'음...미소된장국이....일본에서 먹었던 그 맛이군...'이러면서 감탄으로 시작해서...


샐러드의 산뜻한 맛에 반하고.... 

 


엄청난 양의 스시에 놀라고....
런치에만 되는거라고해서...
10,000짜리 스시랑 많이 먹는다고 한 스페셜 14,000원짜리 주문했는데...
둘이 다 못 먹을 정도의 양이였다.
 


스시가 길게 나와 있어서 의외로 배부르다.
특히....와사비를 많이 넣어서 귀가 시리도록 톡~쏜다.
 


괜찮은데? 맛있어....


백화점에서 이정도 퀄리티면...2개씩 들어있는 걸로  5천원짜리 접시는 먹어줘야 하는데....
그 양은 3배정도 되는 듯....
나중에는 다 못 먹어서 서로 먹으라고...ㅋㅋㅋ 진짜 많다.

 
 간장도 일본 간장 그대로.... 원가가 비쌀텐디....

 

 

스페셜은 모밀이랑 우동 중에 고를 수 있는데,
우동은 흔히 먹을 수 있는거니까, 모밀 시켰다.
엄청 담백하고 시원하게 만들었다. 이것도 참 맛나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데...사람들은 어찌 알았는지...꽤 있었다.

미스터 스시는 신선하고 담백한 퀄리티 있는 스시를 먹을 수 있는 곳이였다.
조용하게 브런치 겸 해서...먹고 싶은 사람은 여기 추천.








Posted by 권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