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5.01.17 00:00

 

 

모모스테이크는 기본 주문해야 한다.

저번에 치즈들어간거 주문했다가... 느끼짱!이여서 오늘은 기본으로... 

 

 

모모스테이크 소스는 3가지.

깍두기도 나오지만 샐러드랑 먹으면 깍두기까지는 안 먹게 됨.

 

 

마늘이랑 같이 구워서 그런가? 맛 괜찮다. 오호~

(나 채식주의자일껄?ㅋㅋㅋㅋ고기 먹는 간헐적 채식주의자)

 

 

간단해 보이는 샐러드는 의외로 맛있다. 후훗~

맛 없는게 어디 있을까?싶긴 하지만....

 

 

모모스테이크는 숟가락 없이 국은 컵들고 마셔야 한다.

 

 

밥은 무한리필이라는데, 스테이크까지 다 먹으면 엄청 배부르다. 밥 리필해 본적은 없음.

 

 

▲ 마늘도 구으면 맛있구나! 생각하게 만드는 모모스테이크 마늘

 

 

작게 잘라서 줘서 먹기 편하다.

 

 

역시 모모스테이크는 기본이 맛있네. 맛있어~

 

 

커피는 무료서비스. 원래 커피 안 마시지만,

왠지.... 후식으로 스무디 사 먹을 것 같아서, 절약차원에서 커피 한모금 마셔주셨음.

 

"음~ 커피 뜨겁네~"

 

 

 

 

▲ 모모스테이크 해운대비치점 위치

 

 

모모스테이크 해운대비치점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 609-2번지
전화번호 051-746-5430

가격 스테이크 정식 (소) 7,000원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1동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권현아
2014.12.07 00:00

 

 

철 쟁반에 먹는 모모스테이크

스테이크가 7,000원정도면 나쁘지 않다. 무엇보다도 맛있으니까....

오늘은 그냥... 스테이크정식보다는 특별한게 먹고 싶었다.

그래서 주문한 토핑스테이크 가격은 일반보다 3,000원 비싸다.

 

 

빠르게 세팅되는 기본 반찬들

모모스테이크는 특이하게 숟가락은 안 준다. 젓가락만 있으니....

그냥 국물은 컵째 마심이....ㅋㅋ

 

 

밥과 국은 무한 리필이다. 그러나...배불러서 리필해 본적은 없다는....

 

 

토핑스테이크는 해쉬브라운 위에 치즈를 올려준다.

해쉬브라운은 감자맛. 알지? 맥도날드 맥모닝에 있는 사이드 메뉴 그거...ㅋㅋ

 

 

갤럭시 노트가 또 흔들흔들~ 배고프기 때문에... 사진이 흔들려도 다시 찍는 건 없다.ㅋㅋㅋ

 

 

베이컨도 있고....슬슬~ 이거만 먹었는데도 느끼해 지고 있음.

 

 

야채가 더 필요한 순간이다. 항상 모모는 야채 먼저 다 먹게 되더라는....

 

 

스테이크 다 먹었는데, 남은 치즈.....

스테이크만 먹어도 느끼한데, 치즈 찍어먹으니...느끼 짱! 오우~

 

 

역시 모든건 기본이 제일 맛있다는 불변의 진리를 또 다시 깨달으며...

다음부터 모모스테이크 가면, 꼭 스테이크 정식만 주문하리라~! 마음 먹었다.

 

모모스테이크는 스테이크는 정말 최고!

여자의 경우, 작은거 선택해도 충분히 배부름.

 

오늘도 맛난 식사 끝! 500그램 빠진 몸무게 원상 복귀 되셨음. 아흑.... ㅠㅠ 

 

 

 

▲ 모모스테이크 남천광안점

 

모모스테이크 남천광안점

주소 부산 수영구 남천동로108번길 17

전화번호 051-625-5633

가격 스테이크정식 7,000원 토핑스테이크 10,000원

 

 

 

 

 

Posted by 권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