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5.05.24 21:13

 

 

요즘은 칭타오가 맥주 중에 가장 인기 있는듯!

치맥에 등장하기도 하고, 양꼬치에 등장하기도 하고...

단연, 중화요리 먹을때도 칭따오, 유후!

 

 

오늘은 홍콩반점 장산2호점에서... 칭타오와 함께 중화요리 먹을 예정.

백종원대표님 브랜드 중 하나인 홍콩반점.

배우 소유진씨 인스타그램에서 마우스....ㅋㅋㅋ

게임용 마우스와 키보드 들켰는데...

사람들이 댓글에 '전문가용 사무용 마우스'라는 댓글들...완전 빵 터졌음.ㅋㅋㅋㅋ

 

 

홍콩반점 장산2호점은 홍콩의 홍등이 생각날 정도로 빨간색이 많이 있다.

메뉴판도 빨간색, 포스터도 빨간색~

 

 

▲ 홍콩반점 벽면 인테리어

 

 

사람들이 어찌나 많은지 간신히 한 자리 차지 하고 앉았음.

어린이들과 함께 온 가족단위 손님이 많았는데.... 올 짜장면을 주문이 많아서 신기~ 신기~

보통 짬뽕 하나 정도는 주문하는데.... 올 짜장면...

 

 

홍콩반점은 더본쿠폰앱을 다운 받으면 간간히 세트메뉴 행사를 하기도 한다.

스마트폰에서 '더본쿠폰앱' 다운 받아놓으면 완전 할인카드 효과.

 

 

처음 세팅은 서비스 되지만, 리필은 셀프로 해야 한다.

이렇게 벽면 한켠에는 단무지와 양파, 춘장이 준비되어 있다.

 

홍콩반점 칭따오

 

 

▲ 홍콩반점 | 칭따오

 

 

나왔다네~ 칭따오~맥주....

일본엔 아사이. 기린 그리고 중국은 칭따오!

 

 

원래는 병맥을 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엄청크다.

용량을 보니 640ml. ㅋㅋㅋ

요즘 술 마실때 소주는 처음처럼 순하리 유자랑, 좋은데이 블루가 인기!

맥주는 칭따오! 여름이라 그런지 시원한 술이 땡긴다.ㅋㅋㅋ

 

 

▲ 홍콩반점 칭따오 한잔!

 

 

▲ 홍콩반점 칭따오 동영상

 

 

홍콩반점 칭따오 시원한 온도가 예술이다.

시원하니까, 아이스크림보다 더 좋아! ^^

 

 

칭따오는 원래 칭따오 컵에 마셔야 그 맛이 제대로 나오는 듯.

 

 

옛날에는 칭따오 마셔도 맛있는지 모르겠던데...

왜 홍콩반점에서 마시니까 맛있는지는 미스테리...

 

홍콩반점 짬뽕

 

 

안주? 식사? 나왔다.~~~

맥주 한잔 마시고 먹으려니까, 기분 업! 업!

 

 

홍콩반점은 짬뽕이 정말 예술이다.

비쥬얼도 좋고, 맛은 더 좋고~

 

 

홍합이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 마시면 속이 시원해지는 그런 느낌이다.

 

 

면도 많아! 완전 많아!

 

 

우선 홍합부터 먹고....

 

 

오징어도 먹어 주시고....

 

 

'어라? 홍합이 또 있네~~~~~'

 

 

소고기도 있고....

짬뽕인데, 맵지도 않아서 매운거 못 먹는 사람들에게도 잘 맞다.

 

목이버섯볶음

 

 

중간~중간~ 칭따오도 마셔 주시고...후후훗~

 

 

목이버섯볶음이 그새 나왔음.

이 메뉴는 처음 먹어봐서 완전 기대중....

 

 

짬뽕과 목이버섯볶음의 조화!

짭쪼롬한것이 안주로 딱 맞다. 밥이 생각나기도...ㅋㅋㅋ

 

 

단조롭게 딱 3개만 들어간다.

소고기, 목이버섯, 부추!

 

 

양이 어마어마 함.

목이 버섯은 칼로리가 매우 낮고 섬유소와 수분이 풍부해서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에 적합하다.

그러니 많이 먹어도 안심! 안심!

 

 

칭따오와 함께 먹으니, 더 잘 먹어진다. 후후훗~

 

 

녹색이 들어가서 비쥬얼도 먹음직스러움.

 

 

이 아이가 바로 목이버섯! 중화요리에 많이 들어간다.

고등학생때 우리 반애들이 이게 버섯이다. 아니다로 싸우던데....버섯이였네~ㅋㅋㅋ

 

 

소고기도 한 입에 쏙쏙~ 크기가 딱 좋다.

 

 

에쿠쿠~ 홀짝~홀짝~계속 마시고 있음. 

처음에는 이거 어떻게 다 마시냐고 그랬는데... 이미 2병째 마시고 있는 중....ㅋㅋㅋ

 

 

홍콩반점에서 짬뽕과 탕수육 먹을때와 또다른 느낌.

점심때는 탕수육, 짬뽕 저녁때 술자리는 목이버섯과 칭따오!

낮과 밤의 다른 대표메뉴가 있는 홍콩반점.

 

새로운 맛 목이버섯 볶음도 알았고, 칭따오의 시원한 맛도 알았고...

오랫만에 만족스러운 중화요리 먹은 날.

연휴에 먹어서 기분도 UP! 술 한잔해서 기분도 더 UP! UP!

 

 

 

 

 

▲ 홍콩반점 장산2호점 위치

 

 

홍콩반점 장산2호점

주소 해운대구 좌동 1483-2번지 지상1층 104-105호
전화번호 051-866-0410
홈페이지 http://www.zzambbong.com

가격 짬뽕 4,500원 자장면 4,000원, 탕수육 (소) 9,500원 (대) 15,000원 목이버섯볶음 11,000원 칭따오 맥주 640ml 5,000원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2동 | 홍콩반점0410 장산2호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권현아
2014.12.31 14:20

 

경성대맛집 홍콩반점에서 연말 모임! 소규모 모임이라 간단하게 먹기로!

 

짬뽕맛집으로 유명한 홍콩반점은 백종원 대표님이 만드신 브랜드.

 

달콤한 쫄깃~달콤한 탕수육을 만드는 주방은 오픈주방이라 다 보인다.

 위생을 믿을 수 있는 중국집. 와우~

 

 

홍콩반점 경성대점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다.

오잉? 탕수육이 9,500원이였었나? 가격 오른건가? 긴가 민가하는 중...

 

 

홍콩반점은 선불로 계산하고 먹는 곳이다.

 

 

맞네~맞네 가격 올랐네.

 

 

홍콩반점0410 메뉴판을 보니, 짬뽕, 짬뽕밥, 탕수육 작은 사이즈 가격이 올라 있었다.

 

 

홍콩반점0410 맛의 비결. 요리할때 불이 휘리릭~하는 주방이다.

 

 

▲ 홍콩반점0410 |세팅되어 있는 테이블

 

무엇을 주문할까? 고민고민....

 

최근 출시된 짜장밥은 두툼하게 부쳐낸 계란까지~올려주어

오므라이스 느낌 나는데, 다른 중화요리집에서 볼수 없는 맛이다. 이건 오늘 패스~

 

면 먹고 있으면, 밥 먹고 싶고, 밥먹고 있으면 면 먹고 싶고....

짜장면고 있으면 짬뽕 먹고 싶고....이런게 사람 심리.

 

다양하게 먹어보자는 의미에서

짬뽕밥, 볶음짬뽕, 탕수육, 짜장면(곱배기)을 주문했다.

 

홍콩반점 자장면

 

 

 

홍콩반점0410 짜장면은 비쥬얼적으로 짜장소스가 적다고 느껴지지만,

먹어보니, 짬쪼롬한 맛이라서 소스 더 달라고 했으면 짜서 못 먹었을듯.

 

 

일반 자장면하고 맛이 좀 다르다.

일반 자장면은 걸쭉한 스타일이고, 홍콩반점 자장면은...소스가 더 부드럽다.

 

 

이분들~ 사진찍고 있는데 이미 비비셨음.

드시요~! 드시요~! 사진 신속히 찍어보겠소~!

 

홍콩반점 짬뽕밥

 

 

비쥬얼은 짬뽕과 짬뽕밥 구분이 안된다.

그런데, 짬뽕밥은 진짜 양이 어마무시하다.

많이 먹는 사람도 이정도 양은 힘들듯.

 

 

면도 약간 있으면서....

 

 

밥이 엄청 많다. 국물에 불어서 점점 많아짐. 자이언트 양이다. 정말....

 

홍콩반점 볶음짬뽕

 

 

볶음짬뽕 나왔다~!

중국집 기름에 볶은 향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도 약간 그런 향이 나는듯 했으나, 경성대점이 요리를 잘했는지, 맛이 와우~

다른 데서 먹는 볶음짬뽕맛과 달랐다.

 

'야끼우동맛같았으~'

 

 

볶음짬뽕 양은 1인 식사 가능.

약간 매콤한 맛을 넣어 느끼하지도 않다.

 

 

볶음짬뽕 윤기봐! 호로록~호로록~

 

홍콩반점 탕수육

 

 

중화요리에 탕수육 없으면, 왠지 먹어도 먹은것 같지 않은 허전함.ㅋㅋㅋ

 

 

달달해서 더 맛있는 홍콩반점 탕수육~

다 먹고나니 배불러서, 이동 불가!

 

도대체 소식은 어떻게 하는건지...모르겠다며...ㅋㅋㅋ

 

홍콩반점0410은 가격대가 합리적이고, 양이 풍부해서,

여럿이서 먹기에 괜찮은 곳이였다.

 

 

 

▲ 홍콩반점0410 경성대점 위

 

 

홍콩반점 경성대점
주소 부산 남구 용소로7번길 6 2F
전화번호 051-626-0410

홈페이지 http://www.zzambbong.com

가격 볶음짬뽕 5,500원 짬뽕밥 5,000원 탕수육(소) 9,500원 짜장면 곱배기 5,000원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3동 | 홍콩반점0410 경성대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권현아
2014.10.13 00:00

 

 

부산맛집, 홍콩반점경성대점으로 아침부터 휘리릭~

"이러는거 아니야~" 아침부터 묻지마! 호출로 걷기 한판 하시고....

"아이쿠... 일요일은 원래 늦잠이 진리인디.... 운동하는 줄 알았으면 안 나갔어~"

  

 

11시부터 주문가능해서.... 또 걷기 한 코스 더 하시고.. .'아이고~ 나 죽어~'

 

 

짬뽕, 짜장, 탕수육 뭘 주문해야 하나? 늘 고민되는 홍콩반점으로 들어왔다.

 

 

원래 홍콩반점은 짬뽕+탕수육만 나오는 집이였는데, 자장면도 출시되었다.

 

 

 백종원 짬뽕으로 유명한 홍콩반점은 기본 1인당 하나씩 주문하고,

같이 먹는 메뉴 쫄깃~달콤한 탕수육도 주문해야 완벽한 중화요리 식사를 할 수 있다.

'과식은 기본~!^^ 자꾸 먹고 나면 뷔페 다녀온 느낌이 나는건 왜지?'ㅋㅋㅋ

 

 

오픈주방이라 믿을 수 있다. 불길이 휘리릭~

자꾸 사진 찍으라고 옆에서 콕콕~찌르길래, 청개구리같은 마음으로 시크하게 "됐어~!" 말했음.ㅋㅋㅋ

 

 

그렇다. 내가 계산할 때는 자꾸 비싼걸 보시는 이분.

자장면 먹어도 될껄... "자장밥이 1,500원 비싸네~"를 무한반복하신다.

두툼하게 부쳐낸 계란까지~있는 든든한 자장밥이라며 고르셨음.

 

"내가 졌소!"

 

 

앞치마는 0410 숫자로 만든 사람얼굴 모양이다. 후훗~


 

여기는 물과 단무지를 처음에는 세팅해주지만, 리필은 셀프로 해야 한다.

 

짜장밥

 

 

그냥 일반 중국집 자장밥하고는 모양이 다르다.

계란 오무라이스에 짜장소스 준것 같은 그런 느낌. 거기에 짬뽕국물도 세트로 나온다. 우와~

 

 

계란이 엄청 들어가 있어서, 계란 말이 먹는 기분도 든다. 신기~신기~

 

 

어허라~자장밥에 같이 나온 짬뽕 국물에 해물까지 있다네~

 

 

뭐...자장면보다 1,500원 비싸지만... 이정도면 합격

 

짬뽕

 

 

홍콩반점은 짬뽕으로 유명해졌으니, 짬뽕맛은 두말하면 잔소리~

 

 

해물과 누들이 반반이다. ㅋㅋㅋㅋ

문제는 자장밥 주문하신 이분~! 짬뽕까지 영역침범하셨음.

그럴꺼면, 두 그릇먹겠다고하시던지, 곱배기 주문하시던지.... 아놔~

 

탕수육

 

 

오늘 나의 식사는 얘다. 탕수육~

 

 

쫄깃~쫄깃~한 탕수육~오예~ 거기에 소스가 새콤달콤 참으로 맛나다.

 

 

▲ 야채도 아삭~아삭~

 

운동후 먹는 중화요리는 역시 홍콩반점~!

'중화요리는 역시 삼총사로, 자장, 짬뽕, 탕수육이 있어야 진정한 식사지~! 고롬~'

운동선수만큼 드신 이분 덕분에 원치않는 소식을 하게 되었지만....에헴~

 

 

 

 

▲ 홍콩반점0410 경성대점 위

 

 

홍콩반점 경성대점
주소 부산 남구 용소로7번길 6 2F
전화번호 051-626-0410
홈페이지 http://www.zzambbong.com

가격 짬뽕 4,000원 짜장밥 5,500원 탕수육(소) 9,000원

 

 

 

 

 

Posted by 권현아
2014.06.08 16:07


짬뽕 전문점 홍콩반점의 변신!
자장면이 출시되더니, 이제는 냉짬뽕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졌어요. 유후~


맛있는 중화요리. 홍콩반점 장산 2호점입니다.
여기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휴게시간이 있어요.
오후3시부터 - 4시까지.
줄 서서 먹는 집이기 때문에...휴게시간 없으면....아마 직원분들 쓰러지실듯해요.
먹고 있어도 대기줄이 후덜덜....

 

 

가격도 저렴한 자장면! 4,000원의 행복이예요.
달달하고, 위생적이고, 무엇보다도 뜨끈뜨끈~! 
오픈된 주방에서 즉석해서 만든답니다.


브레이크 타임 끝나기를 기다리다가 와서 사진 찰칵~
바로 5분후에는 사람들로 북적북적~!
초상권때문에 요즘 사진 촬영하는것도 조심스럽더라구요. 사람 없을때 얼른~찍고... 

 


벽면에는 더본 앱 소개 포스터가 있더라구요.
앱 이거 은근 편해요. 쿠폰도 오고..후후훗
 


"앞치마 주세요." 말 안해도 될 정도로 이미 세팅이 되어 있답니다.
 


훤히 다 보이는 주방이예요.
탕수육 주문하고 나면, 불이 휘리리릭~!
갓 만든 음식 맛 그대로~!!
 


 메뉴는 이래요. 자장면에 자장밥에...종류가 많아졌네요.
군만두도 맛나는데...네모 만두...ㅋㅋㅋ
오늘은 시간대가 어중간해서 기본만 먹기로 했어요.


차가면은 뭘까요? 이것도 궁금하긴 한데...
냉짬뽕이 신기해서 이걸로 주문했어요.
아참 여기는 선불이예요.

 


▲ 단무지랑 양파는 리필은 셀프

홍콩반점 0410 플러스 자장면
 


야~~자장면 나왔다.
자장면이냐? 짬뽕이냐?가 항상 고민인데...
어느걸 선택해도 후회가 없긴하죠.ㅋㅋ 둘다 맛나!ㅋㅋ 
 


단무지랑 같이 냠냠냠~

 

 

그냥 보기에는 안 많아 보였는데, 먹다보니 많더군요.

홍콩반점 0410 플러스 냉짬뽕


여름에만 만날 수 있는 홍콩반점 냉짬뽕입니다. 후후훗
여름에만 만날수 있어요.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시원해야 한다며...ㅋㅋㅋ 

 

▲ 냉짬뽕 해물


해물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그리고...양도 엄청나요.
먹어도 먹어도 줄지않는 신비의 양...ㅋㅋㅋ


냉면맛인데...짬뽕 면 딱 그런 맛이예요.


캬~~~시원하다. 쏴~~~한 맛. 
겨자 뿌려먹으면 더 시원할 것 같아요.
 

홍콩반점 0410 플러스 탕수육


달콤상콤 탕수육 ㅋㅋㅋ 예술이예요.
가격도 9,000원으로 부담이 없어요. 유후~


비쥬얼도 예술~! 바삭바삭하고.. 야채는 아삭아삭...
집에서 해먹는 탕수육 그맛이예요.


무엇보다도 깨끗하게 만들어진 티가나요. 트윙클 트윙클~

 


야채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탕수육.
홍콩반점와서 이거 안 먹으면 섭섭하죠.

 

▲ 탕수육 세부 분석

얇게 썬 당근, 배추. 버섯, 오이, 양파의 조화. 캬~!
 


윤기 좔좔좔~ 포스팅하고 있는데도 먹고싶은 건 뭔지...ㅋㅋㅋ
곧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이렇게 튀기기도 힘들텐데....집에서 스스로 하니까 안되던디...ㅋㅋㅋ
이래서 맛집에서 사먹는건가봐요.

 

음료수 1,000원. 이건 서비스로 주셨어요.^^
탄산음료 평소에는 안 마시지만...벌컥벌컥...마셔주시고....ㅋㅋㅋ

맛있는 식사 끝~!

홍콩반점0410플러스 장산2호점
해운대 맛집으로 소문난 집이라 그런지...
식사시간에 가면 줄서서 기다려야해요.
배달 안되고, 직접와서 포장해서 가야한답니다.
그래도 맛나니까, 그정도 수고 쯤이야 할 수 있죠. 그쵸?

여름에 덥고 입맛없을때, 시원한 냉짬뽕을~
별미중에 별미예요. 한번 드셔보세요~! 맛나요.




▲ 홍콩반점 0410플러스 장산 2호점 위치

홍콩반점 0410플러스 장산2호
Address 부산시 해운대구 좌2동 1483-2
Tel 051-866-0410
Price 냉짬뽕 5,500원, 자장면 4,000원, 탕수육 小 9,000원
Access 지하철 2호선 장산점 3번 출구 직진 100m

Posted by 권현아
2013.11.18 13:10

 


 


홍콩반점 0410 경성대점
주소
부산 남구 대연동 56-11 2층
전화번호 051-626-0410
영업시간 11:30AM - 9:30PM
홈페이지 http://www.zzambbong.com/zzambbong/index.asp
가격 짬뽕 4,000원, 자장면 4,000원, 탕수육(小) 9,000원 


유니클로 히트텍의 유명세를 들으신 엄마의 호출.
"유니클로 보러가자~!"
분명, 옷가게 가려고 나온건데...유니클로 세일이 끝난후라,
10분만에... 음식점으로...이동...ㅋ


 홍콩반점0410에서는 짬뽕, 탕수육을...

 

마카오반점에서는 자장면, 깐풍기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홍콩반점에서 자장면도 나왔나보다. 
벽면에 자장면 출시 종이가 다다다다~붙어있었다.
먹어보고 싶었지만....아직 먹는 사람이 안 보여서...다음 기회에... 

 

 

 

메뉴판도 길어졌다.
요즘은 곱배기 시켜서 둘이 나눠먹는 학생들이 많았는데....
홍콩반점은 양이 많으니까, 충분히 가능할듯.


단무지랑 양파, 춘장이 제일 먼저 나오고...
주문한 짬뽕과 탕수육을 기다리는 중...
오늘따라 늦게 나온다... '아함...지루해~'

 



괜시리 창밖도 보고.... 탕수육 찍어먹을 간장도 부어놓고 기다리는 중....

 

 

'불길이 화라락~ 저거 우리껀가 보다.'
기다리다가 단무지를 애피타이저처럼 먹고....


단무지 가지러 왔다. 물과 단무지 셀프인 홍콩반점0410.


요금은 선불이다.

 

 

 


드디어 나온 탕수육, 엄마가 제일 좋아하시는 메뉴.


사진 찍지도 않았는데...이미 드시고 계신다는...ㅋㅋㅋ


파인애플소스가 들어간듯, 새콤하면서도 달콤하고...
쫄깃쫄깃한 맛.캬....

 

 

 

홍콩반점의 자랑. 짬뽕이다.
"여기 짬뽕 잘하더라. 잘하는 집 흔치 않은데..."
엄마의 홍콩반점평가가 주루룩~이어진다.
 

 

 
면보다 해물이 더 많은 홍콩반점 짬뽕.

중국집가면 자장면 시키는 편인데, 여기 짬뽕은 맛있어서 잘 먹는다는... 

 

 


그래도...이제 자장면 나왔으니,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ㅋㅋㅋ
짬뽕+자장면+탕수육이 중화요리의 정석인듯.
홍콩반점 0410 경성대점.
기다림이 지루하긴 했지만, 즉석해서 만들어서 나온 요리에...
마음이 스르르~풀렸던 곳.
맛있는 짬뽕과 탕수육을 먹기에 제격인 곳이였다.


 




Posted by 권현아